구디가디

구로/가산디지털 단지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kimmw81 (19-10-09 16:11)
전북 정읍 내장산을 가을여행지로 추천합니다!

가을하면 생각나는 여행은 뭐니뭐니해도 울긋불긋 예쁘게 물든 단풍구경이 아닐까요! ^^
제가 추천하고 픈 여행지는 바로 전북 정읍 내장산 입니다.
내장산을 걷다보면 노랗게~ 노랗게~ 물들었네. 빨갛게~ 빨갛게~ 물들었네. 파랗게~ 파랗게~ 높은하늘 가을길은 고운길~
이 노래가 절로 생각이 납니다. 걷는것 만으로도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고 어느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그 야말로 작품이 된 답니다. 등산이 부담이신분들이라면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도 있어 편리하고 좋은곳이죠.
이번 가을에는 단풍구경하러 내장산으로 떠나는 건 어떠세요.
얼마남지 않은 가을을 마음껏 만끽하시라고 곱게 형형색색 물든 단풍 여행의 내장산을 추천드립니다!
큐리 (19-10-10 03:11)
가을하면 울산 십리대숲을 가고 싶네요~ 가을에 나무 사이에 빛나는 은하수같은 LED등을 통해 밤하늘에 별들이 많은 걸 느낄수가 있어요!
그리고 더욱 좋은건 그 곳만 보기엔 짧을수 있지만 그앞에 대공원처럼 넓은 정원으로 꾸며져서 왠만한 도시에 있는 대공원이란 이름이 붙은 곳에서 느낄수 있는것보다 더욱더 좋은 경치를 느끼실수 있어요~ 그리고 그앞에 태화강이 흘러서 강가를 보며 힐링되는 느낌도 받을수 있고 강바람을 느껴볼수도 있습니다!
물론 물에 담그는건 안되요! 위험할수 있어서~
강바람 및 강물 구경과 대공원 그옆 십리대숲을 마음껏 느끼고 그앞에 카페 거리로 쭉 꾸며져서 아기자기한 카페들도 많고 스타벅스를 비롯한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많고 요새 유행하는 명륜진사갈비도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품질 괜찮은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수도 있어요! 직접체험한거라 보장합니다 ㅎㅎ 그럼 저도 이번가을에 다시 가니 저 믿고 가실분들 모두 ㄱㄱㄱ
아라군 (19-10-11 08:54)
서울 단풍 명소 중하나 경복궁을 추천합니다.
단풍 보러 멀리 떠날 필요 있을까요? 약간의 귀차니즘이 발동한다면, 고궁의 가을 풍경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경복궁을 추천합니다.

창덕궁, 덕수궁 돌담길 등 서울 단풍여행 가볼만한 곳들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으뜸은 경복궁.
특히 가을 단풍으로 둘러싸인 연못 향원지와 그 연못에 떠 있는 육각형의 정자 향원정의 풍경은 정말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