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가디

구로/가산디지털 단지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kimmw81 (19-10-09 16:11)
전북 정읍 내장산을 가을여행지로 추천합니다!

가을하면 생각나는 여행은 뭐니뭐니해도 울긋불긋 예쁘게 물든 단풍구경이 아닐까요! ^^
제가 추천하고 픈 여행지는 바로 전북 정읍 내장산 입니다.
내장산을 걷다보면 노랗게~ 노랗게~ 물들었네. 빨갛게~ 빨갛게~ 물들었네. 파랗게~ 파랗게~ 높은하늘 가을길은 고운길~
이 노래가 절로 생각이 납니다. 걷는것 만으로도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고 어느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그 야말로 작품이 된 답니다. 등산이 부담이신분들이라면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도 있어 편리하고 좋은곳이죠.
이번 가을에는 단풍구경하러 내장산으로 떠나는 건 어떠세요.
얼마남지 않은 가을을 마음껏 만끽하시라고 곱게 형형색색 물든 단풍 여행의 내장산을 추천드립니다!
큐리 (19-10-10 03:11)
가을하면 울산 십리대숲을 가고 싶네요~ 가을에 나무 사이에 빛나는 은하수같은 LED등을 통해 밤하늘에 별들이 많은 걸 느낄수가 있어요!
그리고 더욱 좋은건 그 곳만 보기엔 짧을수 있지만 그앞에 대공원처럼 넓은 정원으로 꾸며져서 왠만한 도시에 있는 대공원이란 이름이 붙은 곳에서 느낄수 있는것보다 더욱더 좋은 경치를 느끼실수 있어요~ 그리고 그앞에 태화강이 흘러서 강가를 보며 힐링되는 느낌도 받을수 있고 강바람을 느껴볼수도 있습니다!
물론 물에 담그는건 안되요! 위험할수 있어서~
강바람 및 강물 구경과 대공원 그옆 십리대숲을 마음껏 느끼고 그앞에 카페 거리로 쭉 꾸며져서 아기자기한 카페들도 많고 스타벅스를 비롯한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많고 요새 유행하는 명륜진사갈비도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품질 괜찮은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수도 있어요! 직접체험한거라 보장합니다 ㅎㅎ 그럼 저도 이번가을에 다시 가니 저 믿고 가실분들 모두 ㄱㄱㄱ
아라군 (19-10-11 08:54)
서울 단풍 명소 중하나 경복궁을 추천합니다.
단풍 보러 멀리 떠날 필요 있을까요? 약간의 귀차니즘이 발동한다면, 고궁의 가을 풍경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경복궁을 추천합니다.

창덕궁, 덕수궁 돌담길 등 서울 단풍여행 가볼만한 곳들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으뜸은 경복궁.
특히 가을 단풍으로 둘러싸인 연못 향원지와 그 연못에 떠 있는 육각형의 정자 향원정의 풍경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치야치야 (19-10-14 14:14)
선선한 가을하늘에 낭만이 가득한 홍천 은행나무 숲을 가을여행지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4만여 부지에 단 한그루에 다른 수종도 없이 5미터 간격으로 2,000여 그루의 은행나무가 길게 늘어서
아름답게 물든 은행나무 잎이 장관을 이루고 있는 강원도 홍천은행나무 숲!
더욱 더 놀라운 건 이 숲이 국유지가 아닌 한 개인이 땅이라고 하네요.
아픈 아내의 쾌유를 비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가꾼 숲이라고~
1985년부터 25년동안 한번도 일반 개방을 하지 않았다가 2010년 인터넷 매스컴을 통해 소문이 나면서
많은분들이 찾아오고 있다는.. 대표적인 가을여행 단풍구경을 할 수 있는 곳이라 합니다.
저 또한 이곳을 가을 여행지로 가족과 함께 너무 가보고 싶고, 구디가디 가족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어 추천합니다! ^^
경연맘 (19-10-16 00:48)
천고마비의 계절 우리나라 산하중에 단풍이 아름답지 않은 산이어디있겠냐마는 그중 백미는 '경북 청송 주왕산' 이 되지않을까생각합니다.푸르고 청정한 고장 청송 그런 청송을 잘 대변해주는 랜드마크가 바로 주왕산이 아닐까 싶네요. 당나라 주왕이 숨어 살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그 역사적 스토리텔링까지 상기시키며 산에 간다면 그 재미가 배가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청랑한 바람과 붉은 단풍의 절경 누렇게 익어가는 억새의 풍경 그리고 기암절벽까지 굳이 오르지 않아도 감탄사를 연발하게 하는 한국의 대표적 명산, 탐방안내소까지버스 터미널이 있으니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고 야영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함께 오신분들과 오붓하게 도란도란 식사하기에도 제격일 곳 같습니다. 유모차 휠체어 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등산객들을 위한 무장애 탐방로 곳곳에서 잘 엿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협곡과 폭포의 절경 그리고 기암괴석과 단풍의 절경까지 가는 내내 눈이 심심할 틈이 없다는것이 바로 주왕산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트레킹 코스로 가족 친구들과 그간 못나누었던 이야기도 나누면서 가을의 절정과 함께 담소를 나눠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산하는 길에 청송의 대표적 산물 사과 그리고 사과로 담긴 막걸리 한사발 윤기넘치고 쫄깃한 달기백숙과 함께 하시면 임금님 수라상 남부럽지 않을 것 같네요. 너무 과음은 하지 마시구요 ^^ 구디가디 회원님들 팀 워크샵 가기에도 좋을 곳으로 추천합니다. 잠시 일상의 굴레에서 벗어나 탁 트인 마음으로 호연지기를 기르고 힐링과 오감만족으로 삶을 재충전할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
해리씨 (19-10-17 10:45) 모바일에서 작성됨
가을의 여행지로 순천과 여수를 추천합니다~
여수의 바다는 낮과 밤 가릴것 없이 너무나도 아름답고 가슴먹먹해지는 그런 평화롭고 여유로운 장소이구요 여수밤바다라는 노래를 같이 들으며 걸으면 선선한 가을날씨에 내마음도 선선해지지요~ 그리고 여수의 유명한 섬 오동도도 함께 들르시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오동도 가는길에 케이블카를 탈수 있는데 너무 춥지도 덥지도 않은 날씨라 케이블카를 타며 여수의 도시풍경과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관측하실수 있어요~ 그리고 여수에 가면 여수만 가기 섭하죠 가까운거리로 충분히 함께 가볼만한 순천에는 넓은 만습지가 하나 있는데 시원한 바람이 넓은 대지를 아고 올때의 그 느낌은 이루말할수 없이 행복할것같아요 또한 가을같이 선선한 날씨에는 만습지까지 걸으면서 기분 환기도 되고 여즘은 핑크뮬리라고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그 아름다운 자태도 볼수 잇으니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도 놀러오기 좋을거같네요.
popline (19-10-17 11:18)
가을여행지로 지리산 높새숲 추천합니다
맨인블랙 (19-10-21 11:26)
선선한 가을밤 야경이 정말 아름다운 경주 동궁과월지를 추천합니다! 
동궁과월지는 신라 왕국의 별궁이 있던 자리인데요.
신라의 태자가 거주하던 동궁은 나라의 경사가 있거나 귀한 손님이 찾아왔을 때 연회를 베풀던 곳이라 합니다.
삼국통일 후 신라의 위세를 짐작할 수 있을 만큼 웅장한 규모를 자랑하는 경주의 대표적인 곳이죠.
특히 밤이면 연못에 비치는 별관들과 달빛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야경이 정말 으뜸이예요!
가을밤 아름다운 경주의 명소 동궁과월지에서 아름다운 야경도 감상하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시길 추천합니다.
공짜는없다 (19-10-22 13:56)
내장산을 빼놓을 수 없죠! 가을단풍철 마다,
거의 매년 빠지지 않고 찾는 곳인데요..봄.여름,가을,겨울
사시사철 나름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알록달록 빛깔 고운 단풍이 흐드러 지게 피는
가을의 내장산은 , 천상천하 단풍독존!
서래봉에 올라서면 서래봉의 앞 봉우리와 저 멀리 내장호가 보이고..
불출봉과 망해봉, 연지봉, 까치봉,신선봉까지
한 눈에 들어오는 전경은 그야말로 안구정화 입니다.
그리고 잘 닦여진 등산로와 케이블카에서 바라보는 단풍의 향연들..
너나 할 것 없이 단풍나무들이 , 하나같이 저 좀 봐주세요?! 하며..
손짓하는 것 만 같다죠. 또 내장산의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팔각정..
고즈넉한 내장사 절로 들어가는 단풍길은,
보는 이들마다 절로 이야~ 하는 탄성을 나오게 만든답니다.
올 가을도 형형색색 빛깔 고운 단풍들과,
내장산의 단풍나무에서 품어져 나오는
건강한 피톤치드 내음에 흠뻑 취하러 가야 겟습니다
보슬비좋아 (19-10-22 17:31)
마을 한가운데에 삼국시대 고분이 있는
고성 송학동 고분군 강추해요.. 저번 주말에 다녀왓서욤!
송학동 고분군은 소가야의 중심 고분이자,
소가야의 지배자 집단 또는 왕릉급에 해당한다고 하는데요..
고분 주위로 예쁜 산책길이 조성되어 있어,
높고 푸른 가을하늘 아래 고분을 감상하면서
천천히 산책하기 넘나 좋아요! ๑•‿•๑
연인끼리 가치 가면 더 없이 좋을곳이에요. ㅎ
귀떵차게가좌 (19-10-22 20:52)
가을엔 꽃길을 걸어요!
거제 둔덕면 방하마을 추천해요.
가을가을한 날씨에 펼쳐져있는 코스모스 단지,
청마꽃들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인생샷 남기기에도 굿굿굿!!!
맑고 청량한 하늘 .. 발길이 닿는 곳,
눈길이 가는 곳마다 코스모스 천지!
거제로 코스모스 여행,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