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가디

구로/가산디지털 단지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2014년 기대작 '윈드러너2' 공개

정재학| 2014-05-15 17:00:05| 댓글 0| 찜하기 0
찜하기
[미디어인뉴스-정재학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2014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 <윈드러너2>의 본격적인 서비스 행보에 나섰다.
 
<윈드러너2>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14일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 BI)를 공개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 평정을 예고했다.
 
게임은 국내 모바일 게임 사상 최단 기간 1천만 다운로드라는 깨지지 않는 기록을 지닌 전작 <윈드러너>의 흥행 바톤을 이어받아, 2분기 중 출시를 목표로 개발 막바지 단계에 돌입했다.
 
금일 공개된 <윈드러너2> BI는 날개를 상징적 요소로 표현한 전작의 BI에, 광활한 대지와 푸른 숲을 연상케 하는 녹색의 색감과 넝쿨을 형상화 한 이미지를 더해, 모험의 험난함을 암시하고 있다.
 
링크투모로우 이길형 대표는 ‘전작을 통해 얻은 모바일 게임에서 중요한 흥행 코드와 서비스 전략 등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성공신화를 써 내려가겠다’며, ‘이용자와 게임시장,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만큼, 철통보안 속에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러닝게임 <윈드러너>는 역대 최단 기간 1천만 다운로드 돌파, 43일 연속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달성 등 각종 흥행 기록 보유한 국민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지속해 오고 있다.


공지사항